Reviews/Food

논현역/신사 맛집| 분위기 좋은 파스타맛집, "비스트로모브" 추천해요

refreshment 2022. 9. 17. 00: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
오늘은 논현역 주변 가볼만한 맛집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소개팅하기도 좋고,
처음 보는 사람과 만나는 자리,
다양한 미팅자리로 정말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식당도 넓은 비스트로모브 소개합니다.



비스트로모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93길 7


외관모습

너무 뭔가 엔틱하면서도 화려한 외관의 모습이었습니다.


내부모습

생각보다 굉장히 넓고, 럭셔리한 분위기였어요.
내부와 테라스가 있었는데,
테라스도 겉에 큰 창이 있어서 바깥쪽에 직접적으로 노출되지는 않았어요.


기본세팅&메뉴

메뉴는 정말 다양했어요.
메뉴판은 클릭 시 확대됩니다!

저희는 여자2, 남자 1명이서 방문했는데,
- 로스트 비프샐러드 (21,000원)
- 한우라구파스타 (26,000원)
- 콰트로치즈피자 (26,000원)
- 해산물파스타 오일 (24,000원)
- 와인 2병 (이름 기억 안남)
이렇게 4개 + 와인 2병을 주문했습니다.
남자분은 운전해야 해서 술을 못드셨으니, 여자 둘이서 1인 1병 한 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


음식 메뉴


술 메뉴



음식

개인적으로 식전빵 나오는 모든 식당 사랑합니다...
올리브오일에 이렇게 빵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ㅠㅠㅠㅠㅠ



- 로스트 비프샐러드 (21,000원)
얇은 고기가 들어있는데, 로메인이 정말 많이 들었었어요.

샐러드가 너무 신선해서 저는 다른 것 필요없이 샐러드만 계속 먹고 싶었습니다. ㅋㅋㅋ



- 해산물파스타 오일 (24,000원)
오일 -> 크림 -> 오일로 변경하면서 주문한 해산물파스타,,,
왜이렇게 맛있어,,
큰새우 작은새우 조화롭게 들어있었어요



- 한우라구파스타 (26,000원)
저는 라구파스타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집 라구파스타도 잘했습니다.
언젠가 이탈리아에 가서 라구파스타를 제대로 먹어보고싶다



- 콰트로치즈피자 (26,000원)
콰트로치즈피자가 나오는데 왜 허니가 안나와!!!
했는데 피자 위에 허니가 발라져서 왔습니다.
너무 맛있어


저희가 주문한 와인,
메뉴판 앞쪽엔가 저렴한 와인들이 몇개 있는 페이지가 있었는데,
그 두 개입니다
저렴해봤자 5만원정도였나 ㅠㅠ
근데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게 먹고 온 비스트로모브
배부르고, 돈도 많이 나왔지만 ^^
후회가 없는 식당이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 번 방문하고 싶은 식당입니다!
탕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