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청량리맛집| 인생 칵테일집 추천, 여기는 앞으로 내 아지트야 “실크로드”

refreshment 2023. 2. 16. 10:45
728x90
반응형

청량리에서 맛집을 찾았습니다
청량리에는 은근 보석이 숨어 있는 거 같아요

오늘은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청량리 #칵테일
‘ 실크로드 ’ 를 소개합니다


실크로드


위치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219

 

 

외부모습


외부 사진은 네이버 지도
업체 사진에서 가져왔습니다

(서울 시립대정문 바로 길 건너에 있어요!)


겉으로는 굉장히 비싼 바 같기도 하고,
궁금증이 크게 생기지는 않는 곳이었습니다

 


내부모습


하지만 문을 여는 순간
바로 매료 되고 말았습니다
꽉 채워져 있는 #LP판 ,
엔틱한 느낌에 장소였어요.


큰 소파가 있는 테이블이 한 개 있었고


소파테이블 외에는
다 이렇게 2인석이었어요
칵테일 한잔 먹으면서
책읽기도 굉장히 좋은 분위기었어요

 

메뉴


메뉴는 정말 다양했어요
프리미엄 패스 라고 3잔에 18,000 원도 있었습니다.

저희도 프리미엄 패스로 먹었어요
한전에 6000원 꼴이라 사실 큰 퀄리티를
기대하지 않았는데 한잔에 12,000원 정도는 되는
훌륭한 퀄리티이었어요!


사실 메뉴 이름만 봐서는
어떤 음료가 들어 갔는지 몰라서
반신 반의 했는데 고르는 것 마다 잭팟이었습니다

 

 

음식


둘이서 먹은 여섯잔 입니다
설렘 주의보 (8,000원)
너무 상큼하고 달달한 맛
계절과일의 상큼한

왕년에 씹던 코코파인 (8,000원)
코코가 씹힌다. 상큼하다. 코코넛맛이난다.

 

#술스타그램 #핑크 (7,000원)
자몽향이 나면서 탄산이있는 달콤한 환타느낌

 

주문은 내가 계산은 니가 (8,000원)
세층이 있었다
맨 아래층은 아이스티맛
중간층은 음료맛
맨 위층은 썼다 술인듯
결론적으로는 맛났다 첨먹어보는 맛 다섞었을때

 

내추럴 레전드 스트로베리 (10,000원)
너무 맛있는 딸기 소다맛

초코띵작 (8,000원)
아주 달달한 초코우유맛

기본 안주로 달콤한 팝콘
그리고 전통 과자를 주십니다.

팝콘이나 과자를 다 먹을 때면 알아서 바꿔서 가져다 주세요.
그리고 리필 될 때마다 전통 과자는 달라집니다.


칵케일 집에서 나올 때 면 주인 아주머니께서
간식을 한 주먹 쥐어 주십니다
커플이면 종류별로 하나씩
친구면 종류별로 두 개씩 주십니다


아주머니께서 너무 친절하고
안주도 맛있고
음료는 최고 맛있는
실크로드

저만 알고 싶어서 추천하고 싶지 않지만
강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