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서울역 맛집] (현재 영업종료) 서울 슈바인학센 맛집 그릭슈바인

refreshment 2022. 8. 7. 00: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ㅁ^
오늘은 서울역에 있는
슈바인학센 맛집 그릭슈바인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고기류를 좋아해서
여러 가지 고기를 먹는 것을 좋아해요.ㅎㅎ
원래 집 주변에 슈바인학센 집이 있었는데
없어져서 한동안 못 먹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드! 디! 어!!!
서울역에 방문했다가 우연히 먹게 되었습니다.

우선 슈바인학센이란?

슈바인학센은 독일식 족발이에요.
독일어에서 '슈바인'(schwein)은 돼지를,
'학세'(haxe)는 소나 돼지의 발목 윗부분을 뜻합니다.

우리나라 족발과 달리 슈바인학세는
돼지의 발 끝부분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조금 다릅니다.ㅎㅎ


제가 이번에 방문한 서울슈바인학센맛집은!!

바로 그릭슈바인입니다.

[위치]

[외관]
서울역에서 나오면 바로 앞에 있습니다.
위치 최상.


[내부 모습]
내부가 아주 넓어요. 쾌적하고요.
슈바인학센 말고 다른 버거 집도
같은 매장을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제가 갔던 저녁시간에는 따로
운영을 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내부에서 보는 야경 모습]
이렇게 서울로도 보이고 다양한 빌딩도 보여서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은 곳 같아요.


[세팅과 메뉴]
저는 세트메뉴는 딱히 먹고 싶지 않아서,
슈바이넨 학센(39,000)과
통삼겹 스테이크 라이스(14,000)을 주문했습니다.


통삼겹 스테이크라이스(14,000)
통삼겹이 메뉴사진에 비해서는 작았지만,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역시 돼지 전문점이라 그런지 통삼겹조차 잘하는...
샐러드도 맛있고 볶음밥도 햄도 들어있고
적당히 간도 잘되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둘이 극찬하면서 먹었어요.


볶음밥을 다 먹을 때쯤~~ 도착한 슈바이넨 학센(39,000).
사진으로 보면 "왜 이렇게 작아...."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둘이서 이 두 메뉴면 충분했습니다 ^^

살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밖은 정말 바삭하지만 입이 아프지 않을 정도,
살코기는 정~~ 말 부드러웠어요.

가격이 족발보다 비싼 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

딱 봐도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

앞으로 서울역 갈 일이 있으면 꼭 방문할 것 같은 족발,
서울 슈바이넨 학센(슈바인학센) 맛집!!!!

KTX 탈 일이 있으시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남자 친구랑 대식가인데 너무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