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맛집ㅣ카페] 경주 카페 추천!! 토이스토리 덕후를 위한 경주 삼덕커피!!

refreshment 2020. 8. 24. 18: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코로나로 해외 여행을 포기한 저는 국내여행이라도
다녀오자는 마음에 최근 경주에 다녀왔어요.

사실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카페를 방문하기 위해 경주를 방문했다고 해도 될 정도로 부푼 기대를 안고
8월의 무더위 속에 삼덕커피를 찾아갔답니다. 

 [경주 삼덕커피]

서라벌 네거리 상가에 위치해 있어 찾아가기에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영업시간을 미리 숙지하고 가지 못해 충분히 즐기지 못했던 것 같아요. 그러니 여러분은 아래 링크에서 꼭!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http://naver.me/5eOxrkI5

네이버 지도

삼덕커피

map.naver.com

 

 

. . . . . . . . . . . . . . . . . . . .

 

 

저 작디 작은 알린 소품들이 보이십니까.

 

입구에서부터 토이스토리 덕후들 마음을 부술듯한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었어요.

 

 

 

 

 

모두 판매 되는 상품이니
다들 조심히 다뤄주시는 센스 아시죠!!?

 

 

계산대 옆에 위치한 게임기! 사용 방법을 모르겠다면 직원분께 여쭤보세요. 하나하나 친절히 가르쳐주신답니다 ㅎㅎ

 

팬텀 컬러에 맞춰 캐릭터 배지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 저 쪼꼬만게 만원이 넘는다는건 안비밀. )

그 옆 티비에선 토이스토리를 틀어주고 있었어요. 


우디방으로 향하는 길목에 있던 테이블 !
이 자리가 은근 인기가 많더라구요

      모자이크에 가려졌지만 토이스토리 캐릭터들에 둘러싸여      매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흐흐

 

                                      

 

저희는 sns 상에서의 홍보용 사진들만 보고 방문한 탓에 카페의 규모와 서비스 면에서의 실망감을 면치 못 했지만 그래도 토이스토리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덕후들이였기에 크게 불만을 느끼진 않았답니다. 그렇기에 한번쯤은 방문할 만한 이색 카페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