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Place

순천 여행 꿀팁ㅣ 흑백사진 촬영 사진상회 (순천역 근처 사진관)

refreshment 2020. 10. 24. 13: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순천 흑백사진 잘 찍는 곳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순천 거주민 분들, 혹은 순천 여행객 분들께서는 꼭 이곳에 들리셔서 기억에 남는 사진 하나 남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는 이번에 순천 여행을 다녀오면서 친구들과 함께 우정 흑백사진을 남기고 왔습니다!! 😄

[ 순천 사진상회 ]

위치 : 전남 순천시 역전길 1 , 1층
연락처 : 010-3340-1394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휴무일 인스타그램 공지 확인)

순천역 맞은편 횡단보도 건너에 위치한 사진상회!!
기차 타기전 마무리 코스로 기념 사진 촬영했단 건 정말 신의 한 수였습니다!! 추억 낭만 가득한 사진 🖤

사진상회 내부 인테리어는 감각적이에요. 경성시대를 연상시키는 분위기가 너무 매력적입니다 :) 요기가 사실 제 사진 스팟이었어요 😆

 

사진사분께서 작업을 해주시는 공간입니다. 촬영한 사진들을 PC로 모니터링 하면서 사진사와 함께 선택할 수 있는 그런 공간이에요!

그냥 아기자기한 감성 소품들이 너무 예뻤어요. 약간 앤티크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사장님이 엄청 고민을 많이 하신 게 티가 납니당 👍🏻😆

사진 찍는 공간인데요. 막상 사진을 찍으려니까 어색하기도 하고 정적이 흐르기도 하고.. 그런 걱정 안 하셔도 될 만큼 사진 찍어주시는 분이 알아서 유쾌하게 진행을 해주십니다. 약간 말투로 웃겨(?)주시는데 이상하게 진짜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화기애애하게 잘 진행된 것 같습니다 😛

옆에는 여러 소품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컨셉 연출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다같이 이상한 안경으로 통일해서 촬영을 했습니다

 사진 촬영이 끝나면 여러가지 후보중에서 함께 논의하시고 원하시는 개수만큼 선택하시면 돼요!!

[ 사진상회 가격표 ]



🖤 TIP 🖤
- 사진 크기 (벽 제거 등) 조절만 가능
- 별도 얼굴 보정 없음
- 한장당 5천원
- 원하는 사진은 원하는 개수만큼 가져갈 수 있음
(꼭 일행이라고 해서 같은 사진만 가져갈수 있는 건 아닙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