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코로나가 장기화 될 수록, 뻔하기만한 데이트에 지쳐가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어딘가로 떠나고는 싶지만, 코로나의 위험에 노출되기는 꺼려지고, 그러다보니 실내 데이트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번 콘텐츠는 색다른 테마를 지닌 이색 호텔, 레스케이프 호텔 리뷰입니다. 아래 글은 읽어보실 필요도 없이 당장 예약하셔도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
[ 레스케이프 호텔, lescapehotel ]
-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67 (지번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1가 194-19)
- 연락처 : 02-317-4000 / reservation@lescapehotel.com
concept.
프랑스 출신의 부티크 호텔 인테리어의 대가, 자크 가르시아가 한국에서 선보이는 또 다른 고급 부티크 호텔.
19세기 벨 에포크 시대의 프랑스 문학의 우아함과 섬세함을 담은 공간을 경험하실 수 있음.
호텔 내외부는 신고전주의 양식으로 되어 있으며, 프랑스 귀족의 저택을 연상시키는 엔티크 가구가
더욱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호텔.
레스케이프 호텔 예약
위 네이버 호텔 사이트 링크를 통해 최저가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스탠다드 룸으로 약 15만원 정도에 예약을 했던 것 같아요 (설램설램)
레스케이프 호텔 방문 리뷰
회현역 6번/7번쪽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중간 정도 즈음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이 살짝 안쪽 구석에 위치해 있는데요. 언덕 쪽으로 올라오시면 화려한 외관의 건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플라워 장식이 마치 고급 예식장 같은 분위기를 연상시키면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더라구요.
레스케이프 부띠크 호텔은 프랑스 출신의 부띠크 호텔 인테리어 대가를 통해 탄생된 곳이라 그런지 확실히 새로운 컨셉의 호텔이라는 게 확연히 느껴졌습니다 ㅎㅎ
입장 시 QR 코드를 찍고 잠시 대기해주시면 순차적으로 안내해주실 거에요. 저희는 3시 체크인 시간에 맞춰 갔는데. 입장 순간부터 아주 손님들로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조금 일찍 가서 대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오바가 아니구...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입구부터 무슨 궁전마냥 너무 화려하지 않나요?
정말이지 중세시대 공주님 된 기분이었습니당... 주인공 느낌 뿔뿔...
엘리베이터 안내 멘트도 불어인 것 같았어요. 세심한 부분까지 하나하나 고려한 레스케이프 호텔만의 센스!
룸으로 들어가는 복도 사진이에요. 심플하면서도 고급진 것이 확실히 고급 부띠크 호텔 같아요.
저는 특히나 저 가지런히 놓여있는 엔티크한 전화기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당 헤헤
기대감을 가득 안고, 과연 사진 속 호텔 비쥬얼과 같을지,, 떨리는 마음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당
세상에 소파 보세요 여러분!!!!! 프랑스 귀족 저택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룸이라는데. 틀린 말 하나도 없습니다.
의자 밑에 달린 저 고풍스러운 레이스?와 함께, 스탠드 조명도 정말 고급스러운 게 사진 맛집입니다 ㅠㅠㅠㅠ
침대 컨셉도 넷플릭스 중세영화 속 공주님들이 쓰실 것만 같은...! 개인적으론 이불이 조금 아쉬웠어요.
디밍 조절하는 저 버튼 보이시나요? 골드골드한 것이 굉장히 섬세하게 잘 디자인 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도 높았던 스마트 키오스크입니다.
- 음악, 넷플릭스, 와차, 유트브 등 온갖 콘텐츠 이용 가능
- 커튼 열기/닫기 기능
- 자동 체크아웃 서비스, 메뉴 오더, 어메니티 서비스 등
언급하지 않은 서비스도 많지만, 많은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는 스마트 태블릿이었습니다.
무선 충전기도 비치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했습니다 ㅎㅎㅎ
TV 채널 가이드도 비치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사실 왓차만 보느라 시간이 다 가더라구용 ㅎㅎ
사실 이렇게까지 고급진 양주와 커피를 갖추고 있는 bar를 본 적이 없었는데요. 냉장고를 열면 가득히 채워져 있는 와인 및 맥주. 그리고 선반 위로는 네스프레소 커피와 잭다니엘 블랙라벨 등의 양주도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가격은 룸 안에 있는 스마트 태블릿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런 유럽풍 룸에서 마시는 커피란 ㅎㅎㅎㅎ
레스케이프 호텔 룸은 곳곳에 센스를 가득 담아둔 것 같아요. 비오는 날을 대비하여 이렇게 우산 한 자루도 챙겨주는 센스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뭐니뭐니 해도 제가 가장 기대했던 공간이에요. 화려한 욕조와 거울. 정말 공주된 기분 누리 실 수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ㅠㅠ 음악 틀어놓고 욕조에 소금을 부은 채 즐기는 목욕타임이라!
생각만 해도 설레었습니다 ㅎㅎㅎ 여성 분들이라면 아마 이 화장실에서 무한 셀카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사해소금이 어매니티로 제공되기 때문에 욕조 타임에 사용하세용!! :) )
저도 엄청 찍었지만 남은 건 없습니다. 핳.
어메니티도 충분히 잘 갖추어져 있구요. 화장실과 샤워실은 분리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사실 오늘은 제 생일이어서, 남자친구가 기념 이벤트로 예약해준 호텔이었습니다. 이쁜 선물도 받고 꽃도 받고, 세상 행복한 하루가 아닐 수 없었어요. 연인/가족을 위해 특별한 호텔을 찾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단연 이 레스케이프 호텔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피자, 치킨을 시키고 해리포터를 보며 하루를 마무리 했답니다. 아쉽게도 다음 날이 출근이어서, 체크아웃 시간까지 잠을 마음껏 누리진 못했지만 최고의 하루였어요. 여러분들도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층별 안내
'Reviews > Pl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운대 센텀 스터디카페/회의실 추천, 위코드센텀시티점 (3월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중) (0) | 2021.02.21 |
---|---|
[혜화 흑백사진관] 인생사진관 토담쓰담 스튜디오 (이미지사진, 흑백사진, 증명사진) (0) | 2021.02.19 |
[스터디카페 리뷰] 공부하기 너무 좋은 센텀시티 위코드 스터디카페 (2) | 2021.01.05 |
순천 여행 꿀팁ㅣ 흑백사진 촬영 사진상회 (순천역 근처 사진관) (1) | 2020.10.24 |
[국내여행] 순천역 근처 호텔 추천, 순천 호텔라움 (순천 비즈니스호텔) (1) | 2020.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