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Place

신림 스터디카페| 스페이스액트 완전 강추합니다. 집중력 향상가능

refreshment 2022. 7. 25. 12: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오늘은 신림에서 너무 좋은
스터디카페를 찾아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바로 신림의
“스페이스액트”

네이버 예약 시
시간을 추가로 주거나 음료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참고 부탁드려요 >_ㅇ

스터디카페 내에서는 사진찍기가 어려워서
네이버지도에 올라와 있는
사진들을 섞어서 가져왔습니다 :> 입구의 모습입니다

각종 첼린지와 이벤트 진행을 홍보하고 있던 공간

입구쪽에 화장실이 있었어요 :)
공부하는 곳과 분리되어 있어서
화장실 소음이 적어 좋더라구요

키오스크 정말 화려하죠 ㅋㅋㅋㅋㅋㅋ
키오스크에 전화번호를 입실 할 때마다
입력해서 문을 열어야 합니다

여기말고 입구가 하나 더 있는데 그건
QR코드 발급 후 스캔해서 들어갈 수 있어요
스터디카페에 스터디룸 제외
총 4가지 방이 연이어서 있었여요

여기는
첫번째 방!

화이트톤이지만,
오픈된 곳을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하실 공간입니다

저는 이 방에서 공부를 했는데요
(금융투자분석사를 바쁘게 준비하는 모습..)

책상이 굉장이 넓어서
이것저것 펼쳐놓고 공부하기 좋았어요


화이트 룸에 붙어있는 두번째방!!

옐로우 톤이 은은하게 깔려 있는 방이었어요
저는 원래 옐로우 톤에서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조금 어두운 편이어서 여기에서 안했습니다

여기도 오픈된 곳이지만
너무 화이트한 곳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그리고 세번째 방!!
독서실 방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지만 좀 더 정숙한 느낌이었어요. 이 방에서는 노트북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옆에 검은색 방도 추가 방인데,
완전 방음이 되는 독서실 방입니다!
뭔가 가둬져서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저 방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마지막 방!!!!


방이라기보나는 여기는
“공간”이라는 말이 더 맞는 것같습니다.
이 공간에서는 음료수도 마시고 노트북도 할 수 있어요.

창가라인은 좌석제구,
가운데 책상들은 다른 곳에서 공부하시다가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카페테리아 컨셉이라고 사람들이 시끄럽게 떠들거나 하는 모습이 없어서 정말 좋았던 곳입니다


스터디카페가 참 좋았던 점이 있다면
✔️ 여러 방 컨셉이 있어서 자유롭게 이동 가능하다
✔️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서 12시간 충전했늠데
9시간을 더 받은 ,,, 멋진 곳입니다
✔️ 창가가 있어서, 꽉 막힌 느낌이 아닙니다
✔️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많으신지,
다양한 그림과 아트들이 걸려 있어서
심심할 때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음료수가 1,000-2,000원대로 매우 저렴한 편인데
(머신에서 판매) 외부음료도 반입이 됩니다

저는 컴포즈커피 따숩 카페라떼릉 사왔는데
컴포즈커피 양 뮤슨일이야..

추가 6시간에 (이벤트)
회원등록하면 추가 2시간
네이버 예약하면 추가 1시간!
12시간 공부하러와서 9시간 벌었다는,,,
어마무시한 곳

앞으로 신림쪽에서 공부할 일이있으면
무조건.
무조건.
이 스터디카페에서 공부할 것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