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Place

왕십리 마사지, 한양대 타이마사지 ㅣ 가성비 좋은 더착한타이 슈퍼타이마사지

refreshment 2022. 8. 5. 22: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최근들어 부쩍 몸이 뻐근하고 피로한 감이 있어서
왕십리쪽 저렴한 마사지집을 찾아보았습니다.

제가 찾아본 모든 마사지집 중에서
가성비 좋은 마사지 가게인 것 같아

여러분들께 공유드립니다.

[슈퍼타이마사지]

 

 

[카카오톡 더착한타이 추가]

 

카카오톡에서 ‘더착한타이’ 채널 추가하시면
현금 기준, 위 가격으로 저렴하게
마사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슈퍼타이 한양대점 내부 모습입니다.
고급 마사지샵은 아니기 때문에
사실 고급 퀄리티의 시설을 기대하실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신발장에 신발을 집어넣고
열쇠를 챙기면 사장님이 옷을 챙겨주십니다.

신발장 키를 갖고 탈의실에서 갈아입으시면 돼요.
(탈의실 내에는 드라이기가 있더라구요)

저는 보통 xs를 입는데
아마 M이상의 바지를 주신 것 같아요 ㅠㅋㅋㅋ
넘 커서 고무줄로 바지를 묶었네요.

옷을 갈아입고 나오면 족욕하는 곳으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저는 바구니에 그냥 물을 담아두는 건줄
알았는데 수도가 다 연결이 되어있더라구요?!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가루(?)를
뿌려주시고 가만히 앉아서 발을 담그고 있으면
담당해주시는 태국 선생님들이 나오셔서
발을 가지런히 닦아주고 마사지실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족욕하는 곳 옆에 붙어있는 태국어인데요.
발을 담그고 있는 동안 여러개 외워보려고
읊조리니까 태국쌤들이 제 모습이
귀여(?)웠는지 엄마 미소로 웃으시더라구여^^

좀더 세게! 아오낙!은 꼭 기억하면 좋겠어요 ㅋㅋ

(tip : 허리디스크가 있는 분들은 사전에 사장님께 말씀을 해주셔야 그에 맞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허리디스크 있는 분들은 태국 마사지 받는 걸 지양한다고 하네요)

저와 친구를 2인룸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사실 분리된 곳에서 해주실 줄 알아서
조금 긴장했었는데 ㅋㅋㅋㅋ 이렇게 같이 받으니 좋네요. 참고로 선생님들은 다 여자분이시더라구요. 혹시 남성분들만 계실까 걱정하신 분들이라면 맘 편히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친구랑 엄청 수다 떨면서 마사지를 받을 줄 알았더니 생각보다 조용한 분위기에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면서 잠도 솔솔오고 선생님들도 조용하셔서 괜히 친구랑 떠들지는 못하겠더라구요 ㅋㅋㅋ ㅠㅠ

저는 시원해서 잠도 안 오던데 친구는 쿨쿨 자더라구오

공간에 비해 생각보다 룸이 엄청 많더라구요!

마사지가 마무리 되어 갈 때쯤에는
두피 및 어깨쪽 마사지를 해주시는데요.

이 때 사진 속 요 제품을 발라주시는데
박하향처럼 화한게 엄청 시원합니다!!!

뭔가 점점 차가운 쿨향이 더해져서 괜히
몸이 더 시원해지는 기분이랄까요 ㅎㅎ

찾을 수 있다면 비슷한 제품을 찾아서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시원한 것 같아요 ㅠㅠ

마사지가 끝나면 샤워실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사실 좀 불안하긴 한데,,,

아로마 마사지를 받으신 분은
그래도 시원하게 샤워하고 가실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장점
가성비 대비 좋음
샤워시설 확보
친절한 서비스

단점
시설이 조금 낙후
차 서비스 등이 없어서 아쉬움
강도가 조금 약함 (세기조절 요청 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