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Place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맥주 테이크아웃해서 영화관에서 영화보기

refreshment 2020. 8. 18. 17: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5층에 위치한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Kloud Cinema Lounge)’

혹시 들어본적 있으신가요?

 

조금 특별한 영화 관람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어떤 공간일까?

 

 

 

2017년 12월에 오픈한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는
월드타워관 롯데시네마를 방문객을 위해 만들어진
특별한 공간으로 롯데시네마와 롯데주류가
협업하여 선보인 곳입니다.

 

Real Beer, Real Cinema!를 컨셉으로
생맥주, 칵테일, 스낵까지
영화와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목표로 만들어졌습니다.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메뉴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에서는

 

주류와 스낵을 테이크아웃하여

모든 상영관에서 영화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 메뉴로는,
믹스칩, 핫도그, 감자튀김, 먹태구이 등
 맥주와 찰떡궁합인 안주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영화보면서 맥주라니 상상만해도 신나요 ㅠㅠ)

 

7,800원에 브런치 세트도 가능하네요 :)

 

 

 

 

외국의 고급스러운 pub 느낌이 물씬나는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내부에는 총 15개의 좌석이 있습니다.

 

월드컵 시즌에 친구들과 함께 경기를 보면서

맥주를 먹어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은 공간이에요!!!!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에서는
풍부한 맛의 정통 독일식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
깔끔한 맛이 특징인 라거맥주 ‘피츠’

모두 생맥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실 생맥주를 먹으면서 영화를 관람하기 쉽지 않은데.

이곳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에서는 가능합니다 ㅠㅠ



 

 

 

저는 메뉴판을 보자마자

바로 쉬림프 가라아게 믹스칩을 주문했습니다.

 

출출하기도 했고, 영화를 보고나서 식사를 할
계획이었기 때문에 간단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메뉴를 찾고 있었습니다 ㅎㅎ

 

식감이 좋고 바삭해서 그런지

실제로 가장 많이 찾는 스낵이라고 하네요!

 

영화관에 버터 오징어 말고

제대로 된 스낵을 들고 입장한 건 처음인 것 같아요!!

과자에 칠리소스를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먹느라 영화에 집중하지 못한 것 같아요 ^^ㅋㅋ

 

다음에도 방문하게 되면

꼭 여기서 맛있는 안주를 하나씩 사들고

영화관에 입장하려구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