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맛집ㅣ종각] 수요미식회에 나온 우성닭갈비 (30년 전통 춘천닭갈비)

refreshment 2020. 10. 27. 01: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종각은 맛있는 음식점들이 참 많아서 식사 장소를 정할 때 항상 고민이 되더라구요.

단지 닭갈비가 먹고 싶어 찾다가 우연히 들리게 된 우성닭갈비 솔직 리뷰 남겨드립니다 :)

 

[ 종각 우성닭갈비 ]

-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 43-14

- 운영시간 : 11:30am ~ 22:30pm

- 연락처 : 02-420-0053

종각역 근처 맛집중 생각보다 닭갈비집이 많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우연히 걷다가 찾게 된 우성닭갈비는 30년 전통으로 이어져온 맛집이었습니다. '닭갈비 교과서'라고 홍보하는 게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tvn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되었다고 하네요. 기대감을 안고 입장했습니다.

 

1인 250g에 13,000원이면 적당한 수준 같아요. 기본 사리가 들어가있기는 한데, 양이 적어서 원하시는 사리를 추가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후2시까지는 볶음밥도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정말 이렇게 큰 철판이 있다니,, 혹시 모르니 앞치마를 꼭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하필 이 날 흰바지를 입고 갔는데, 앞치마를 두르고서도 결국 국물이 튀어서 눈물이 쥬르륽....

 

기본찬으로는 양파절임, 무쌈, 상추 그리고 동치미 국물이 나와요. 어느 닭갈비집이나 거의 동일하겠지만, 조금 아쉬웠달까요? 뭐 그래도 맛있었으니까 됐어요~ 여름에는 미역냉국도 나온다고 해요.

 

처음 닭갈비가 나왔을 때 양이 조금 적은 것 같아서 흠, 했지만,, 그저 제 욕심이었어요 ^^,,

 

막상 양념을 골고루 섞고 보니, 은근 양이 많더라구요. 저는 고기 비린내에 약한편인데, 우성닭갈비는 고기 냄새가 전혀 안 나서 만족스러웠어요. 이렇게 무쌈과 쌈의 조화 아시죠 !! XD

 

휴,, 리뷰 작성하고 있는데 괜히 또 군침이 도네요. 오늘 저녁도 닭갈비나 먹어야할까봐요 히히

어떻게 이렇게 밥을 야무지게 잘 펼쳐주셨을까요? ㅎㅎ 또 먹고시펑 ㅎㅎㅎ ㅠㅠ

 

종각역 근처 닭갈비 맛집을 찾고 계신분들, 이번에는 우성닭갈비를 추천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