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청량리/회기카페| 반려동물 동반 카페, "디어마이메이플"

refreshment 2022. 12. 13. 12: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오늘은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반려동물이랑 함께 방문할 수 있는 카페는 많지 않을 뿐더러,

반려동물의 음식까지 만들어주는 곳은 더더욱 없죠.

제가 방문한 "디어마이메이플"은, 

반려동물과 함께 카페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디어마이메이플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23길 30 상가 13호 디어마이메이플

 

 

외관모습

디어마이메이플은 청량리역 (경의중앙선방면) 3번출구에서

15분 정도 걸으면 도착할 수 있어요!

 

사실 교통이 좋지는 않아서, 

버스를 타고 방문할 때나,

동네 주민들이 더 많이 방문하고는 합니다. :) 

 

내부모습

내부는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일반 작은 카페 크기 정도입니다.

 

안에는 우리 댕댕이가 입어볼 수 있는 옷들이 잔뜩 있어요!

포토존도 있는데 곧 보여드릴게요 :)

 

메뉴

저희는 2번 방문했는데, 

저희 댕댕이는 매번 "파스타"를 먹었어요.

 

그 외에도 강아지용 코스 요리, 강아지 수제간식 등이 있으니,

와서 천천히 고르시면 됩니다!

 

(강아지 입장료 2천원있어요!)

 

첫번째 방문 때에는,

블루베리스무디 & 그린티라떼 를 주문했어요.

 

당시에는 다른 댕댕이들이 너무 활발해서,

보리 음식도 뺏기고, 제 음료도 뺏겨서 진이 다 빠졌던 기억이나네요.

 

이번에 보리 생일을 맞아서 한번 더 방문했는데요,

다른 댕댕이 2마리도 모두 소심해서,

아주 조용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물론 저희가 나갈 때에는, 사교성이 좋은 댕댕이 2마리가 오는 바람에,

아수라장이 됐었습니다.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크로플을 주문했는데, 사람 음식도 너무 맛있는 디어마이메이플 !

 

강아지파스타 에요!

첫번째 방문에는 강아지 파스타와 가위를 별도로 주셨는데,

두번째 방문에는 보리를 위해서 미리 다 잘라서 준비해주셨어요. 

첫번째 방문
두번째 방문

 

첫번째 방문 때,

보리의 파스타와 보리를 마구 노리던 다른 댕댕이 ㅎㅎ

 

포토존

강아지를 위한 포토존이 준비되어있어요!

이런 저런 옷도 입혀보고

 

카트에 태워서 놀아주기도 했어요 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ㅠㅠ

별도로 수제 간식을 구매한 적은 없지만,

수제 간식을 찾는 단골 손님들이 정말 많다고 해요!

 

댕댕이와 함께 갈 수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디어마이메이플"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