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다이어트 간식| 농심 우와한콩칩 (wow)

refreshment 2022. 7. 22. 12: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 최애간식 “우와한콩칩”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건강한데,맛있다!
이엘님이 홍보하신 제품입니다.
이엘님이 홍보하셔서 그런지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제품입니다

https://youtu.be/lEsM-9gJDGM


모든 마트나 편의점에 쉽게 판매하는 상품은 아니여서, 저는 쿠팡으로 주문했습니다.

쿠팡으로 주문하니까 훨씬 싸더라구요
무려 12개에 17,900원
개당 1,500원이 안됩니다!!
정가에 사먹으면 한 봉지당 2,200원..


역시 갓 쿠팡!
시키면 다음날에 옵니다 ㅎㅎㅎㅎ
입 심심할 때 먹기 정말 좋아요

박스에 이렇게 차곡차곡 담아서 도착합니다
신난다


이렇게 박스를 열 때면
저희집 막내 보리가 총총총 달려와서
자기 간식인지 구경해요 ㅎㅎ

손이 딱 잡히는 과자!
(옆에 보리 발이 나왔네요 ㅎㅎ)

단백질 함량은 11.9%로
약 5g이나 들어있습니다

솔직히 맛있어서 먹는건데 단백질이 많아서 얼마나 땡큐였는지..


한 번 열어보니까
보리가 냄새를 맡고 싶어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냄새는 약간
양파깡 감자깡 같은 냄새??
전혀 콩으로 만든듯한 냄새가 나지 않아요


질소가 50프로 가량은 있을 줄 알았는데
과자가 생각보다 빽빽해서 놀랐습니다

농심..
이번 과자 너무 훌륭하잖아!!

과자를 젓가락으로 집어보면 이정도 크기가 됩니다
저온 쿠킹으로 식감이 굉장히 바삭해요

중독적인 맛에 계속 먹게되는데
과자를 다 먹어도 190칼로리입니다…


저는 운동하는 사람이지만 단백질 특유의 맛을 정말 싫어해서 단백질이 인위적으로 들어간 프로틴 간식 및 음료를 잘 못먹습니다.

근데 이과자는 정말 콩에서 나온 단백질!!!
너무 맛있고!!!
중독적이고!!!!
가격도 좋고!!!!!
단백질까지 있고!!!!!

재구매의사 100프로입니다…
이런 과자 많이 만들어주세요!!

꼭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