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창원중앙역 애견동반카페 | 창원 애견동반 카페 식당 "디테일"

refreshment 2022. 9. 14. 00: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오늘은 창원중앙역 근처에서 강아지랑 함께 방문하기 정말 좋은 #카페 이자 #식당 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바로,

카페 디테일

D.TAIL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212 2층


외부 모습

건너편에는 한국전력공사가 있어요.
1층에는 창원캠프가 있는데,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인사와 함께,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애견 기저귀를 필수 착용해야 합니다.
단, 기저귀가 없을 경우, 카페에서 제공해줍니다!


내부 모습

정말 깨끗하고, 모던하게 디자인되어 있는 카페였어요.

디테일 굿즈와, 인테리어는 아래와 같아요!


뭔가,, 리치한 사장님께서 개업한듯한 카페!


굉장히 넓고 쾌적했습니다.


메뉴

저희는 너무 급하게, 배고파서 방문했던지라,
음료수 대신 음식들을 주문했어요!

샐러드파스타 (9,500원)
명란 땡초 크림 파스타 (9,000원)
씨푸드 통후추 필라프 (8,500원)
봉골레 오일 파스타 (8,500원)

전체적으로 요리가 굉장히 저렴하죠!

클릭하시면 메뉴판 확대해서 보실 수 있어요!

반려동물 동반 카페에서 가장 중요시 여기는 점이
"울집 댕댕이를 위한 간식을 판매하는지"였는데,
울 댕댕이를 위한 우유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댕댕이존
댕댕이의 간식이 무료 제공되고,
아래 캐비넷에는 강아지가 사용할 수 있는 배변패드와 기저귀가 제공됩니다.

카페 입장 시에 반려동물 동반 비용 (3,000원)을 내는데,
이 안에 모두 포함이 됩니다.

그리고 메뉴에 강아지도넛 (4,000원 이었나..?)도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기저귀를 착용하고 있는 보리


요리

샐러드파스타 (9,500원)
명란 땡초 크림 파스타 (9,000원)
씨푸드 통후추 필라프 (8,500원)
봉골레 오일 파스타 (8,500원)

중에 저는 개인적으로 샐러드파스타랑 필라프가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샐러드파스타를 주문할 때,
모두 "저걸 왜 주문해..."
했다가, 막상 요리가 나오니 제일 인기가 많았다는..


강아지 요리


보리를 위해서 강아지 도넛을 주문했어요.
원래 강아지 음식에는 냄새가 많이 나는데,
도넛에서 맛있는 냄새가 났어요!

냠냠 보리

야외 테라스 (3층)

애견 동반 카페는 원래 카페에서도 못풀어 놓잖아요!
디테일에서는 카페에서도 풀어놓고
3층 야외테라스에서는 더욱 더 편하게 풀어놓을 수 있었어요.

안전 장치도 잘되어 있구,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잔디로 깔려 있었습니다.


혹시 강아지가 운동장에서 실례를 한다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배견봉투도 센스있게 걸려 있었어요.


강아지와 함께 가기 정말 좋은 카페
카페 디테일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