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청량리맛집| 청량리 시장에서 찾을 수 있는 숨은맛집, "새벽김밥"

refreshment 2023. 5. 10. 14: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량리 시장을 돌아다니던 중, 

우연히 발견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새벽김밥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33길 36

 

저는 청량리 청과물 시장에 들렸다 방문했는데,

청량리역에서도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외관 모습

 

들어가기 전에는, 아 맛있을 수 있을까 고민을 했어요.

(네이버 리뷰가 없어서!)

 

김밥에 진심인지라, 눅눅한 김밥 재료가 적은 김밥!!!

이런거 다 돈주고 먹기는 싫더라구요.

 

처음 들어갔을 때 사장님께서 일하고 있지 않은 더라,

더 긴장을 했습니다.

하지만 사장님은 굉장히 친절하셨고, 내부도 굉장히 깨끗했어요.

 

 

내부모습

 

작은 테이블만 몇 개 있어서 

지나가다가 포장을 주로 하시는 것같았습니다.

 

오른쪽 화로에서 즉석으로 재료를 요리하셨어요!

원래는 재료 다 준비해서 냉장고에 넣어두시는데,

따뜻한 재료에 김밥을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ㅠㅠ

 

 

메뉴

 

김밥 가격이 오른 모습이죠!

하지만 요즘 김밥들 가격에 비하면 정말 착한 가격이었습니다.

 

저희는 김밥킬러라 2명이서 3줄을 시켰어요.

묵은지참치김밥 (4,000원)

매콤진미채김밥 (3,500원)

어묵듬뿍김밥 (3,500원)

 

즉석에서 요리해주시는 어머님 모습 찰칵

포장해서 총 11,000원 이었습니다.

김밥은 두꺼운 편이었어요.

 

다만 사장님께서 자주 김밥을 하시는 것은 아닌건지 (?!)

3줄에 15분정도 걸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꽁지는 다 안말려있었는데,

아마 재료가 너무 많아서 제대로 안닫힌 것이 아닌가...


매콤진미채김밥 (3,500원)

진미채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진미채 식감과 나머지 재료들의 조화가 참 좋은 것같아요.

매콤한 메뉴이지만 전혀 매콤하지 않았던 맛!


묵은지참치김밥 (4,000원)

저는 묵은지참치김밥이 제일 참신했어요.

사실 일반 김밥집에서는 자주 판매하는 김밥이 아니니까요!

 

묵은지 간은 세지 않았어요.


어묵듬뿍김밥 (3,500원)

김밥보면 어묵 & 당근 단무지밖에 안보이네요!

어묵이 맵지도 않고 밥 반찬 느낌이었어요.

 

지나가는 길에 발견한만큼 매우 기대하고 먹었던 김밥입니다!

사실 맛있기는 하고, 밥양보다 내용물 양이 많아

정말 만족했기는 하나,

3가지 김밥의 맛에서 큰 차별점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3가지 맛이 좀 전체적으로 비슷했다고나 할까요?

 

그래도 저렴하고, 친절하면서 양도 많기 때문에

재방문의사가 있는 곳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