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부산 해운대 맛집] 인계동 껍데기

refreshment 2020. 7. 18. 20: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오늘은 해운대에 있는 인계동 껍데기 해운대 중동점에 다녀왔습니다.

 

해운대 바닷가로 가면 어디서 저녁식사를 해야 할 지 굉장히 고민이 많이 됩니다.

잘못가면 굉장히 비싸거나 맛이없기도 하고, 쓸데없이 웨이팅이 길기도 하죠.

 

오늘은 체인점인 인계동 껍데기를 방문했습니다!!

 

위치:

해운대에서 유명한 막창집과 해성막창집 등 고기집이 많은 거리에 있습니다.

 

[외관/내부 모습]

 

[메뉴]

조명 때문에 가려진 곳도 있네요.

원래는 껍데기 집이지만 친구와 저는 그냥 고기를 시켜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뭔가 껍데기는 고기가 고기같지 않은..?

 

2명이서 꼬들살 2인분, 오겹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꼬들살은 목살이랑 비슷하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처음 세팅했을 때의 모습.

물은 냉장고에서 직접 가져와야했어요. 맹물이 아니라서 너~~무 좋아요

저는 고기랑 맹물보다는 이런 차가 좋더라구요.ㅎㅎㅎ

젓가락도 너무 예쁘고 플레이팅도 굉장히 힙하지 않나요?

 

처음 2인분+ 2인분 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사장님께서 손님이 없을 때는 직접 구워주신다고 해요.

좌측이 오겹살, 우측이 꼬들살입니다.

그리고 나온 비빔국수...!!!

양이 적은 편이긴 하지만 새콤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고기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랑 둘이서 4인분에 비빔국수도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오겹살이 너무 맛있어서 결국 추가 주문을 한거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껍데기를 좋아하신다면,

해운대에 들렸는데 어디서 식사할 지.. 고민이 되신다면

인계동 껍데기에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사이드도 고기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참 친절하셨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