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청량리 배달맛집] 제주 딱새우회 요기요로 시켜먹기

refreshment 2020. 8. 17. 00: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시켜먹은 제주 딱새우 회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어플 요기요를 통해서 주문했는데요!

요기요에 있는 "제주딱새우회 동대문구점" 리뷰입니다.

 

가끔 밤에 짭조름한 것이 당기는 적이 있는데 그럴 때 먹기 좋았습니다.

 

 

처음 도착할 때 모습!

너무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분명히 50분 안에 배달이라고 하셨는데 거의 15분 만에 왔습니다. 

딱새우 같은 경우는 미리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금방 오는 것 같아요.

 

 

 

메인 메뉴: 딱새우 회 + 머리 튀김 (28,000) 원 그리고 배달비 (3,000) 원!

딱새우 회 색깔이 너무 예쁘지 않은가요?

머리 튀김은 처음 먹어보았어요.

 

저기 리뷰를 부탁하오(덤) 플라스틱 통은 덤으로 양파를 주신줄 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했는데 알고 보니 타코와사비더라구요. 타코와사비 너무 맛있었습니다.

 

귀여운 간장 물고기들도 너무 귀엽습니다.

 

딱새우 머리 튀김과 먹는 방법!

먹는 방법도 있는 게 너무 신기했어요.

1. 포크를 머리에 꽂는다

2. 재낀다

3. 다 파먹는다!!!!

 

저희는 귀찮아서 입안에 통째로 먹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이 찢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새우 머리 튀김은 그것도 딱새우 머리튀김은 웬만하면 파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정말 딱딱해요

 

그리고 딱새우 회 먹는 방법!!

1. 꼬리를 손으로 잡고 와사비/초장/ 살짝!

2. 입에 넣고 쪽! 빨아 당긴다.

3. 끝!

 

딱새우 너무 탱글탱글한 게 게 맛있어 보이죠!!

딱새우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기는 했지만 역시 딱새우는 비싼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칵테일 새우나 그냥 새우나 맛은 약간 비슷한 것 같아서

한 번쯤 먹어보기는 좋지만 계속 찾아 먹을 맛은 아닌 것 같아요!

 

(귀여운 간장 물고기)

 

 

분위기 있게 찰칵

 

딱새우 회는 색감이 너무 예뻐서 친구들이랑 파티를 하거나

맛있는 (그렇지만 비싼) 야식을 먹고 싶을 때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제주 딱새우 회 주문하면 정~~~ 말 빨리 와서 급하게 야식이 먹고 싶을 때 시키기 좋은 것 같습니다.

 

딱새우 회 한번쯤 드셔 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