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맛집|부산 해운대] 부산 현지인이 추천하는 해운대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여행 먹을거리 추천

refreshment 2020. 8. 17. 12: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부산 여행할 때 먹어야하는 음식으로 아무래도
가장 먼저 돼지국밥이 떠오르는 것 같아요.

사실 돼지국밥집이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하나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부산 현지 사람들이 추천하는 해운대 돼지국밥집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밀양순대돼지국밥]

위치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28

해운대역에 내리셔서 해수욕장 입구쪽 광장 따라
쭉 들어오시면 위 사진처럼 갈색 간판의
밀양순대 돼지국밥이 나옵니다!!!
여기가 부산 본점이라고 합니다. 두근두근.

(거의 해수욕장 입구쪽이라 생각하시면 돼요)

사진 속 푸짐한 돼지국밥 한 상을 기대하며!!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1층도 만석이더라구요.
저희는 1층에 캐리어를 보관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여행객이 많아서 알아서 짐을 맡아주세요)

연예인도 많이 찾는 곳 같아요.
아무래도 해운대에 위치해있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찾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ㅎㅎ

뭔가 장인정신으로 국물을 우려냈을 것 같은..!

2층 내부 모습입니다. 자리도 많고 시원하더라구요.

가격은 위 메뉴판 참고하세요!!!!
대부분 다 돼지국밥을 시키시더라구요 :)

와이파이도 설치되어 있으니 비번은 사진 참고!!

밥 한 공기와 팔팔 끓는 돼지국밥이 나왔어요!
와 서울에서 먹는 돼지국밥에는 고기가 많이
들어있지 않은데, 이렇게 한 가득 나오는 건 처음봐요.

역시 돼지국밥의 고장답게 말이죠... 👍🏻👍🏻

돼지국밥 안에 부추와 새우젓을 넣고 드세요!
다대기는 국밥 안에 들어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부족한 것 같아서 더 달라고 요청했어요!

여기 진짜 김치가 대박 맛집이에요..
저는 약간 묵은 김치를 좋아하는데요..
여기 김치 딱 제 스타일이에요 엉엉

돼지국밥이랑 넘 잘어울려서 김치리필을 또 했어요~

다대기 넣은 비쥬얼 보세요 😜
아니 진짜 고기 냄새도 안 나고 맛있게 먹었어요.

밥 한 공기 뚝딱입니다 정말!!!
(남성분들은 아마 밥을 더 시키실 것 같아요ㅋㅋ)

 반찬과 함께 소면도 나오는데요.
돼지 국밥 안에 넣어드시면 돼요!!!

인원 수에 맞춰 나옵니다 :)

음료 1개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음료수 주는 이벤트가 너무 좋아요..
뭔가 정이 간달까요 ㅎ핳ㅎ..

SNS에 후다닥 업로드하고 사이다를 받았답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 자일리톨 캔디 기계가 있어요.
입에 세개씩 물고 기분 좋게 나왔답니다~~~

해운대에도 돼지국밥집이 정말 많은데
개인적으로 가본 곳 중에서
여기가 제일 괜찮았던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