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배민 배달 후기] 반올림피자샵 해운대점

refreshment 2020. 8. 20. 00: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오늘은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한 '반올림피자샵' 해운대점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피자를 주문할 때는 원래 체인점들에서만 주문하는데, 좀 유명하지 않은 개인 피자샵에서 주문하기 위해 서칭을 하다 반올림 피자샵에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음식이 집에 도착하고 나서야 반올림 피자샵도 체인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반올림피자샵링크와 제가 주문한 곳 지도도 첨부해드릴게요.

https://handmadepizza.co.kr/main

반올림 피자

handmadepizza.co.kr

반올림 피자의 이야기

더보기

2011년 10평 남짓한 작은 피자가게를 오픈하였습니다.
우리는 생각했습니다. 내가 원하는 피자를 먹을 수는 없을까? 왜 다 만들어진 피자를 먹어야만 하는 것일까?
내가 사이즈, 토핑을 선택하고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는 없을까? 그렇게 고객의 입장에서 시작된 것이 반올림피자샵이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어느덧 전국 모든 지역에서 먹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로 성장하였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힘입어 반올림피자샵이 새로운 도약을 꿈꾸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반올림피자샵은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창의적인 피자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앞으로 더 맛있고 창의적인 피자를 여러분의 집에서 드실 수 있도록 만들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반올림피자샵 해운대점입니다.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주문했는데요, 오후 6시 50분에 주문했지만 8시 10분쯤 도착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반올림피자샵은 다른 피자집에 제작 과정이 오래 걸리는 편인 것같습니다. 대략 80분 정도가 소요되네요.

 

반올림피자샵에서 피자를 주문하실 분은 1시간 전이 아닌 조금 더 전에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명이서 어떤 메뉴를 주문할 지 고민하다고 1+1 (R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조금씩 변경할 수 있는데요, 오리지널 맛을 불벅과 반올림고구마로 맛을 변경하였습니다.

 

대표메뉴인 것같아서요 :)

 

그리고 리뷰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시더라구요. 사람이 4명이어서 '오지치즈후라이'로 먹었습니다.

 

 

 

처음 도착했을 때의 모습

반올림피자샵의 모델은 박나래님이네요!

 

 

 

박스를 개봉한 모습.

 

 

 

좌: 고구마 피자 우: 불벅피자

개인적으로 불벅피자가 정말 맛있었어요! 담백한 불고기 피자의 맛으로 괜찮았습니다.

고구마 피자같은 경우는 고구마가 올라갔다는 느낌보다 고구마 무스가 아주 듬뿍 들어간 피자였습니다.

 

저는 맛있었는데 어머니께서는 불고기 피자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고구마가 조금 많이 들어있어서 느끼하다고 느끼신 것 같습니다.

 

 

 

어머니는 불벅피자보다 오지치즈 후라이가 더 맛있으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집에 도착했을 때 감자튀김이 눅눅해서 저는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서비스라서 저는 양이 엄청 적을 줄 알았는데 많이 담아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느끼할 때 먹을 수 있는 수제피클과 핫소스도 맛있었구요

체인점 갈릭소스에 비해 반올림피자샵 갈릭소스 진짜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계속 찍어먹게 됐어요!

 

 

 

 

불벅피자 디테일샷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하고 계시던데 저는 귀찮아서 패스

그냥 건전하게 블로그에 올리기로 합니다 ^^

 

 

반올림피자샵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후기를 남겨요

맛있고, 셀프로 토핑도 더 추가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같아요.

 

불벅피자 특히 더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