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서울근교 드라이브, 별내맛집 장어의꿈 (장어포장 가능한 곳)

refreshment 2022. 7. 26. 23: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로 남양주 별내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단연 들려야하는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장어의 꿈 들어보셨나요?

아래 포스팅에서 함께 확인해보시죠! :)


별내 장어의 꿈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184-65
연락처 : 031-574-1254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1:00~오후 10:00

장어의꿈 홈페이지

장어의 꿈은 1998년 구리 농수산물시장에서부터 시작하여, 전국 최대 규모의 장어유통업체로 성장한 브랜드입니다.


현재 매장은 남양주 별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대 100대까지 주차까지 가능한 곳입니다.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하죠?


[ 별내 장어의꿈 리뷰 ]

구리 시내에서 별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처음 주차하러 들어갈 때, 입구가 공사장 같아서 헷갈리실 수 있는데요. 노란 도소매 현수막이 붙어있는 곳이 보이신다면 잘 찾아오신 거에요! (저도 긴가민가 했었습니다 ㅠㅠ)

연중 무휴,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더라구요. 실내에는 코로나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장어의 꿈 이용 방법

1. 수산판매대에서 장어를 고른 후 결제
2. 식당 / 포장 선택
3. 식당 식사시, 식사 후 상차림 및 추가메뉴 비용 계산
( 참고 : 장어 구매시 10분이 지나면 환불이 어렵다고 합니다 )

수산판매대의 장어들!! 진짜 이런 곳은 처음 와봤어요. 유통 과정 비용을 절감한 최고급 자포니카 민물장어를 정량 기준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판다고 합니다. 또한 정육 시스템을 도입해서 원하는 분위와 양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게 장어의꿈만의 특징입니다!

이쪽 공간은 포장 후 대기하는 손님들을 위한 공간이에요. 반대편이 식당입니다. 물이 계속 새어나오는지, 직원분이 계속 물을 닦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 공간이 좀 시끄럽다보니까, 호명할 때 이름이 잘 들리지 않으니 자주자주 확인해보세요. 저희는 호명하는 걸 못듣고 바보같이 한참....기다리고만 있었답니다 ^^...

코로나19로 인해 장어의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더라구요. 평상시에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포장시 10% 추가할인이 들어가더라구요. 저희는 포장 주문이었기 때문에 이득이었습니다. >.<

부위/중량별로 고를 수 있습니다. 인원 수에 따라 참고할 수 있도록 가격대 안내문이 부착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2명이서 36,000원대를 주문했는데, 실제로 조오금 배가 많이 부를 정도였습니다!

장어 구매시 10분이 경과되면,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습니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장어는 싯가로 판매되고 있구요. 장어 외에도 장어탕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친구 말로는 장어탕은 약간 추어탕과 유사한 비쥬얼이라고 하던데, 저는 다음...에 도전하는 것으로 ^^

* 장어는 명이나물이랑 꼭꼭 곁들여 드세요. 특히, 포장해가시는 분들께서는 명이나물을 꼭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장어만 먹다보면 비릿하거나 물릴 수도 있어서, 새콤한 명이나물과 곁들여 드시면 훨씬 나을 거에요.

저희는 포장하고 집에서 먹을 계획이었지만, 구경 차 식당쪽도 한 번 들러봤어요. 정말 규모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상차림과 함께 식당에서 드셔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연간 20만명이나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

짜잔! 보통 장어를 비빔국수/쫄면이랑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아쉬운 대로 팔도비빔면과 함께 곁들였습니다!
장어랑 복분자주는 필수 세트인거 다들 아시죠? 복분자주 너무 맛있어서.......음료 처럼 먹었습니다 헤헿.....

장어 구매 하시면 생강 + 소스 함께 제공되오니 참고하세용!!!

[ 장어의꿈 - 온라인 스토어 ]

https://cheonghae.co.kr/

[상품명]

[상품간략설명]

cheonghae.co.kr

위의 사이트에서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 또 시켜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추드립니다!!!!


[카페ㅣ남양주 별내] 서울 근교 드라이브, 별내 식물원 카페 비루개 (동남아 느낌의 이색 카페)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코로나19 끝이 보이지 않아 그저 답답하기만한 요즘입니다.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기분 전환겸 주말 나들이를 조심히 다녀오는 것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해요. 이번에

hillview-regency.tistory.com

혹시 별내 장어의꿈에 가셨다가, 드라이브겸 들를만한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위 링크의 식물원 카페 비루개를 추천드립니다. 함께 확인해보세요!! ^_^♥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