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드라마&연극&웹툰

[네이버 로맨스 웹툰 추천] 신작위주| 캐릭터 있는 여주 로맨스 웹툰

refreshment 2022. 2. 23. 18: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티나입니다.
지난번에 로맨스 웹툰을 몇 개 추천드렸는데 인기가 많아서 오늘은 로맨스 웹툰 추천 제 2탄을!가져왔습니다.

요즘은 로맨스도 질질 끌면 안되고 화끈한 캐릭터가 있는게 더 재밌더라구요 😊

 

지난 번 로맨스 웹툰 추천 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방문해주세요!

 

2020.09.26 - [Contents/연극&뮤지컬] - [네이버&다음 웹툰 추천] 설렘유발 로맨스 웹툰 추천

 

[네이버&다음 웹툰 추천] 설렘유발 로맨스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ㅁ^ 오늘은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심심하게 시간을 보내실 것 같은 분들을 위해 웹툰을!! 좀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드라마랑 영화도 볼 수 있지만 가끔은 만화를 보고

hillview-regency.tistory.com

 

1.     나의 플랏메이트 ★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작가님입니다.

같은 로맨스 웹툰인데도 웹툰을 보다가 실제 웃음이 나오게 하는 작가님 ㅋㅋㅋ

분명 로맨스라서 설레는데도 웃음을 뿜게 하는 스토리입니다.

정말 강추하는 웹툰이고, 산삼님의 다른 작품도 꼭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달수이야기)

2.     나타나주세요!

요즘 #타임루프 웹툰 엄청 핫하죠!남자주인공이 여자주인공을 살리기 위해 계속에서 과거로 돌아가는 이야기입니다.요즘은 생각지도 못한 반전들이 나오기도 해서, 그냥 로맨스 웹툰이라고 하긴 정말 아까운 웹툰입니다

 

3.     플레이, 플리 ★☆

뭔가 MZ세대들이 굉장히 좋아할 것같은 스토리 중 하나입니다.아이돌과 일반인의 만남에 관한 이야기죠!여주가 답답하면서도 할 말을 할 때는 하는 스타일이라서 그래도 호감이 갔던..

4.     1을 줄게 ★☆

이게 네이버가 맞나.. 싶은 웹툰입니다

이 웹툰은 지하철/버스에서는 볼 수 없어요 ㅋㅋㅋ

간만에 네이버에서 자극적인 웹툰이 나왔습니다

스토리의 중심인 '1'은 현재 잠시 잊혀진 상태로, 달달함이 계속 맴도는 중입니다

5.     물어보는 사이 ★☆☆

물어본다 해서 '질문하다:ask'의 물어보다 인줄 알았는데

뱀파이어 물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뱀파이어가 사람을 공격하는게 아니고 인간에게 아주 꼭 필요한 상대라서 조금은 참신했던 것같습니다.

조금 뻔한 이야기긴 하지만, 여주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보게 되는 웹툰..

6.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

초현실주의 작가 타리님 ㅋㅋㅋㅋ

이전에 연재하셨던 웹툰도 로맨스인데 굉장히 현실적이었어요.

이번 웹툰은 더더욱 현실, 그것도 처참한 현실을 담은 웹툰입니다.

굉장히 재밌고, 결론이 어떻게 될 지 궁금해지는 웹툰입니다

7.     불편한 관계 ★☆

그림체가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찾아보지 않았던 웹툰인데,

한 번들어갔다가 정주행하게 된 웹툰입니다.

"미생"을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할만한 부분이 많은 웹툰이기도 합니다.현실반영이 잘되면서 약간의 사이다가 있는 웹툰이라서  추천드립니다.

8.     별을 삼킨 너에게 ★☆

플레이, 플리처럼 아이돌과 일반인에 관한 판타지를 담은 웹툰이죠

이런건 약간 로맨스가아니고 판타지로 분류해야할까요?ㅋㅋㅋㅋ

그림체가 너무 예쁘고, 남주와 여주 사이가 가까워지기를 기다리는 웹툰입니다

9.     내 남편과 결혼해줘 ★☆

요즘 핫한 타임루프 웹툰 중에 하나압니다..

타임루프가 지겨워서 안볼라다가, 한 번 보고 재밌어서 보게 된 웹툰 ㅋㅋㅋ

과거를 바꾸면 현재를 바꿀 수 있을 지

그래도 여주가 과거로 간 후에 사이다인행동을 많이 보여줘서 재미있는 웹툰인 것같습니다

직장인의 비애도 가끔 담겨서 재미있는 웹툰.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