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Place

[리뷰] 직장 퇴직/전근/축하/기념일/생일 선물 추천 인사동 캐리커처 어글리프로젝트

refreshment 2020. 6. 29. 21: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직장 동료, 선후배를 위한 선물로
많은 분들께서 고민을 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외에도 연인, 친구, 부모, 선생님 등 다양한 분들께 색다른 선물할 수 있는 것을 고민하던 찰나,
캐리커처가 무난하면서도 만족도 높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광화문, 종로, 을지로 인근 유명 캐리커처 샵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실제 제작 후 작성하는 리뷰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인사동 캐리커처 전문 어글리프로젝트]


http://www.uglyproject.co.kr

어글리프로젝트

신개념 캐리커처 아트샵 어글리프로젝트

www.uglyproject.co.kr

 
위치 :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35-4


[어글리프로젝트 외부]

캐리커처 전문 회사 어글리프로젝트는 인사동 쌈짓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호선 안국역 근처로
쌈짓길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어글리프로젝트 내부]

내부에 들어오니 힙한 스타일의 사장님께서 반겨주셨습니다. 운영시간은 10:30 - 20:00 입니다.
저는 미리 주문제작을 했는데,
사장님께서 11시쯤 찾으러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


캐리커처는 액자, 족자 등 정말 다양한 디자인으로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에 걸어둔 링크로 타고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작업으로 주문 진행하면 됩니다.


[캐리커처 작업 포장]

제가 주문한건 액자+족자 롤링페이퍼 세트 (5만원)입니다. 금요일 오후에 주문 시작해서,
월요일 오전에 바로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캐리커처 작업이 필요한 사진을 카카오톡으로 전달하면, 시안 제작 후 컨펌 요청을 하신답니다.
이후 문구, 액자 색 등을 결정해서 말씀드리면
바로 제작에 들어가요!!


[캐리커처 액자 + 족자 롤링페이퍼 세트]

저는 상무님을 위한 송별회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기본 액자와 함께 롤링페이퍼 작업을 할 수 있는 족자를 세트로 주문했어요. 족자는 저렇게 예쁘게
돌돌 말 수 있는 끈이 함께 부착되어 있답니다!

캐리커처 문구 + 손동작 등은 요청하면 저렇게
제작이 가능한 점 참고하세요!


실물이랑 거의 똑같이 작업이 돼서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팀원들에게 상무님께 드리고 싶은 말씀들을
적어달라고 부탁하니 너무너무 감동적인
선물이 완성 될 것 같네요 :)

직장 상사, 동료 및 선후배, 친구, 연인, 부모, 선생님 등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인사동 캐리커처 어글리프로젝트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