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Place

[강남] 서울 가성비갑 호캉스 추천, 글래드 호텔 강남 코엑스센터, 실내데이트의 끝판왕

refreshment 2020. 7. 10. 19: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꼭 여름 휴가를 위해서가 아니더라도 평일/주말에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호텔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추천해드리려는 호텔은
대림산업 계열사의 호텔 브랜드 ‘GLAD’입니다.


[GLAD 강남 코엑스센터]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610
(삼성역 1번출구 앞)

글래드는 여의도, 마포, 제주도, 강남
이렇게 총 4군데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강남 코엑스센터 지점 리뷰입니다.

 [3성급 가성비갑 호텔]

 

글래드는 대림산업에서 운영하는 호텔 브랜드입니다.
3성급 정도이긴 하지만
내부를 살펴보시면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고
무난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갑 호텔이죠!

2019년에는 무려 올해의 라이프 스타일 호텔
브랜드 부문에서 영광스러운 쾌거를 이뤘네요!

무려 브랜드 대상이라니 고급 브랜드로
더더욱 상향할 것 같은 기대감이 듭니다 >.<

 

 [GLAD 강남 코엑스 로비]

 로비에서는 간단하게 컴퓨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데 코로나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키보드가 없더라규요... 컴퓨터 쓸 일이 있어서 기웃거려봤지만.. 카운터에 한 번 확인해뷰세요..!)

의류 기부함도 있는데, 좋은 취지인 것 같아요.
사실 숙소 올라가기에 급급해서, 둘러보지도 못했어요.

 

 [GLAD 호텔 굿즈]

올해 GLAD 호텔은 브랜드 개성을 담아
캐리어 형상의 캐리터를 브랜딩했다고 하더라구요.
여행을 연상시키는 캐리어 캐릭터와 호텔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조금 유치..한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조금 아쉬움은 있어요!

세면 키트부터 샤워 가운을 별도 판매하기도 하더라구요!! 호텔용 침구도 팔고 있는데, 사용감도 좋고 은은한 항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정말 탐나더라구요ㅎㅎ
캐리어 상품도 여행을 좋아하는 지인들에게 색다른 선물로 한 번쯤 고려해봐도 나쁘지 않은 굿즈같아요!

[층별 안내]

GLAD 강남 코엑스센터의 층별 안내도에요.
지하 2충에는 뷔페G, 짐, 미팅룸, 코인세탁실이 있어요. 짐과 뷔페 G는 현재 코로나로 인해 운영하고 있지 않더라구요ㅠㅠ 짐 한 번 이용해보고 싶었는데
조금 아쉽네요.

2층부터 22층까지가 게스트룸이네요!
저희는 21층 룸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세상에 거의 꼭대기층이란걸 호텔 와서야 알았다는 거죠!!!!

 호텔 룸 앨리입니다.
블랙 톤의 정갈함이 GLAD 호텔 브랜드의
고급감을 더욱 높여주는 것 같아요!

 

 


21층 11호 키를 받았어요!!!
카드에는 남성 여성의 직원 캐릭터가 그려져있어요!
카드 마저 너무 예쁜 것 ㅠ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GLAD 호텔이 GLAD라는 단어를
굉장히 의미있게 브랜딩하여 사용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EVERY GLAD MOMENT,
그냥 넘어갈 수도 있겠지만 기쁘다 뜻의 글래드라는
용어를 고객의 모든 순간을 기쁘게 만들어주고
또 환영한다라는 의미로 잘 브랜딩 되었다고 할까요!


[GLAD 호텔 룸 내부]

호텔에서 제일 중요한 요소 중 하나, 침구입니다.
집에 있다보면 호텔의 하얗고 푹신거리는
침대가 정말 많이 생각나죠 ㅠㅠㅠ

GLAD 호텔 침대는 정말 푹신하고, 침구에서는 은은한 향이 솔솔 납니다!! 요 침구는 로비에서도 굿즈로
따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벽 뒤에도 GLAD라는 단어를 예쁘게 활용한
액자들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말이 너무 예뻐서 따라 읽고 깊게 공감했습니다 :)


[한강뷰가 완벽한 2111호]

호텔 룸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죠.
사실 다른 룸은 가보진 못했지만, 2111호!!! 강추합니다!!!! 타 호텔 대비 큰 규모는 아니기 때문에, 사실 큰 방을 찾기는 어려울 수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은 방 사이즈에도 가장 완벽한 한강뷰를 자랑하는 2111호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ㅠㅠ

사실 기대도 안 하고 갔는데 한강이 너무 잘 보이고 생각보다 뷰도 너무 예뻐서 엄청 감동적이었어요 퓨ㅠ
날씨도 완벽해서 금요일 반차의 행복이
두세배로 극대화된 기분이랄까요 ㅠㅠㅠ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지하 2층에 있는 뷔페G가 운영되지 않고 있습니다. 조식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그 혜택을 대신하여 지하 1층 레스토랑G를
이용할 수 있는 파스타 세트 식권을 제공해줍니다.

7월 내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혹은 당일 사용 쿠폰 중 선택해서 받으실 수 있어요. 이 혜택은 달라질 수 있으니 체크인 하실 때 카운터에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저희는 나른한 저녁 한 시간 가량 눈을 붙이고, 6시반쯤 파스타를 먹으러 내려갔습니다! 암막 커튼을 치고 포근한 이불 속에서 눈을 붙이니 일어나기 싫어서
죽..을 뻔했어요...^^;

[GLAD 호텔 레스토랑G B1층]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레스토랑G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뷔페는 여럿이서 이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이용에 제한을 둔 것 같아요.

레스토랑 G는 주차장 옆 공간에 마련되어 있는데요. 생각 이상의 고급적인 분위기에 조금 놀랐습니다!

레스토랑 옆에 바가 있는데, 저는 이날 건강검진을 해서 아쉽게도 술을 먹을 수가 없었어요ㅠㅠ 만약 저 날 술을 마실 수 있었더라면 저는 아마 바로 식사를 하고 저기로 달려갔을 거에요.

뭔가 비련의 여주인공 마냥 혹은 미드 속 한 주인공 마냥 럭셔리한 분위기에서 한 잔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오면 꼭꼭 여기 올거에요 흑흑 ㅠㅠㅠ



파스타가 나오기 전에, 샐러드와 식전 빵이 나옵니다!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게 해서 주시네요.
파스타는 한 4종류 있었던 것 같아요.

파스타는 개인적으로 음.. 그렇게 추천하진 않아요! ㅎ
조금 오일리한 감이 없지 않아 있어요 하하
그냥 무료 티켓으로 가성비있게 먹은 기분!?

식사 후엔 커피 혹은 차 종류 중에 후식을 선택할 수 있어요. 새끼 손까락만한 초코무스 디저트도 함께 나오는데요. 파스타로 느끼했던 속을 차로 잠재웠어요 :)

 사실 저희는 파스타는 그저 에피타이저였기에,
숙소에 돌아와서 은은한 분위기 속에
야식으로 치킨을 시켜먹었답니다.


GLAD 강남 코엑스점 후기 장단점 정리해볼게요!

장점
가성비갑 대기업 브랜드 호텔
은은한 향의 푹신한 침구
샤워 키트 양 많고, 향기 좋음
삼성역 1번출구 앞 완벽한 위치
주변 맛집 많음

단점
좋은 뷰가 많지는 않음
다른 글래드 호텔 지점 대비, 공간이 협소함


이상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