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술집ㅣ경희대 회기] 회기 감성주점 '지금 보고싶다'에서 시원한 얼음 생맥과 심술 한 잔

refreshment 2020. 6. 30. 20: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오늘은 회기 경희대 부근에 위치한
감성 가득한 술집 소개를 하려고 찾아왔습니다.

 

[ 회기 감성주점 지금 보고싶다]

 

 

회기 감성주점 지금 보고싶다는
경희대 정문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GS25 기준으로 우측 코너로 돌면 바로 보입니다.

 

(간판에 어린왕자 피규어가 달린
달 모양 간판이 달려있어요 )

 

 

[지금 보고싶다 내부]

 

 

지금 보고싶다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로 오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은은한 조명 아래 예쁜 문구들이 곳곳에 써있어서

감성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술 한 잔 할 수 있는
로맨틱한 공간입니다.

 

주요 테마는 보름달 같아요!

 

 

 

인스타 업데이트하기에도 너무너무 좋은 공간이에요.

전반적으로 그리너리한 가든 분위기에
반짝이는 전구가 장식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아하는 여성분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인스타용 사진 건지기 진짜 좋다구요...!!!!

 

 

 

 

은은한 달빛 아래 감성 분위기 속에서는

아무래도 더 빨리 취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ㅎㅎ

 

전 회기 감성술집 지금 보고싶다에 오면
꼭 시키는 술이 있습니다.

 

 

[시원한 얼음 생맥주]

3,500원

 

 

더위에 지친 여러분, 지금 보고싶다에서 시켜야 할

첫 번째 술은 바로 '얼음 생맥'이라구요....!

사진 속 잔만 봐도 얼마나 잔이 차가운지
느껴지시지 않나요?

 

3,500원에 형용할 수 없는
그 시원함을 한 번 느껴보시길 바라요 ㅠㅠ

 

 

[적당한 도수의 와인, 심술]

 

 

제가 주문한 건 10도의 심술인데요.

깔라만시 향으로 매운 음식과 궁합이
아주 좋은 술이라고 해요.

저희는 안주로 밀푀유를 시켰기 때문에

그에 어울리는 깔라만시 향의 심술을 주문했어요.

 

다른 술집에 가면 사실 심술을 보기 어렵잖아요.

저희는 심술을 먹으러 이곳 감성 술집
지금 보고싶다에 자주 오는 것 같아요!!!

(총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올 때마다
다른 향을 맛보는 건 안 비밀 :) )

 

 

 

 

하이볼, 조니워커 등 일반 술집에서는 흔치 않은

여러 종류의 술이 준비되어 있으니
소맥에 질리신 분들은
다양한 시도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냉장고 보세요... 진짜 시원하게 보관하는 듯.....)

 

 

 

인테리어 소품 디피도 너무 앙증맞고

바깥의 달빛을 바라보며 친구, 연인과 함께 로맨틱하게

감성분위기를 즐기러 회기 경희대 근처 술집
지금 보고싶다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