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맛집ㅣ명동] 50년 전통의 설렁탕 전문점 미성옥, 명동 해장 설렁탕 추천

refreshment 2020. 7. 6. 07: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오늘은 명동 맛집 중 하나인 미성옥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50년 전통의 맛집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더라구요!!

위치 : 서울 중구 명동길 25-11

저는 오늘 인생 첫 종합건강검진을 마치고
점심을 먹으러 명동에 있는 맛집들을 검색해봤어요.
친구가 50년 전통의 설렁탕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영양을 보충할 겸 미성옥으로 결정했습니다!

입구부터 맛집 스멜이 풀풀 나는 그런 곳이에요.
간판에서부터 50년 전통의 향기가 나네요!!

설렁탕 전문점답게 설렁탕/수육 단독 메뉴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처음에 가격만 보고 조금 세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지만
양과 맛을 보면 그 값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생각보다 내부가 엄청 크고 자리도 많습니다.
날도 더웠는데ㅠㅠ 안에 에어컨도 빵빵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ㅠㅠ
(가격은 선불이라고 되어 있기는 한데,
저희는 다 먹고 결제했어요 ㅋㅋㅋㅋ)

 깍두기와 김치가 찬으로 나옵나다!!
공깃밥도 포함된 가격이에요!!
고기 냄새에 예민한 편인데, 여기는 비린내가 하나도 안 나고 진짜 맛있어요 ㅠㅠ

양도 많아서 조금 남길 정도로 푸짐했습니다.
날이 더울 수록 영양 보충에 신경을 써야하는 사실!
명동에 가시면 50년 전통의 설렁탕 맛집 미성옥에
들려보시기를 강추드립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