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회기/청량리 맛집] 마왕족발 후기

refreshment 2020. 7. 6. 14: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ㅁ^!

오늘은 제 회기/청량리 방면 최애 족발, 보쌈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다이어트 기간에 기름이 좀 빠진 고기를 먹기 위해 보쌈을 가끔 먹습니다.
족발의 경우에는 살이 별로 없으면 먹지를 않는데요,

이곳은 살고기도 많고, 양도 많고 서비스도 좋아 또 찾게 되었습니다!!

 

"마왕족발"


위치

 


내부 모습
젊은 분들이 운영을 하고 있는데, 내부가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매장에는 끊임없이 "배달의 민족 주문~~~"이 맴돌았습니다. 매장은 작아 많은 인원을 수용하지 못하겠다고 생각했으나, 배민러들이 끊임없이 이 집을 찾아주고 있었습니다.





메뉴


메뉴는 이렇게 천장에 붙어 있었는데요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번에는 보쌈 세트 메뉴를 시켰지만 이번에는 그냥 "보쌈+족발(38,000)"과 주먹밥(3,000)을 주문했습니다.


후기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밖을 보았는데 신기한 풍경이 있었습니다.
옆에서 족발을 하나둘씩 꺼내오시더니
면도기로 돼지의 털을 밀어주시고ㅋㅋㅋㅋㅋㅋㅋ
불로 겉을 바삭하게 하고 계셨습니다.

면도기로 돼지의 털을 미는 모습을 처음 보아서 신박했습니다ㅎㅎ

기본 반찬들이고요
김치 칼국수도 주십니다.
칼국수 사진이 없네요!!

킹 보쌈 킹 족발
그리고 너무 맛있는 알 많은 주먹밥...

일반 단무지랑 당근만 들어있는 주먹밥보다 역시나 훨~~~~~씬 맛있었어요

세트 메뉴로 시키면 고기의 양이 줄어드는 대신 비빔국수 이런 것을 주시는데
국수가 진짜 맛있었긴 했지만
가격이 비슷하다면 전 고기를 더 많이 주는 이것을 선택했을 겁니다.
고기도 많고ㅜㅜㅜㅜㅜ♡

족발의 경우 살코기가 진짜 많았습니다.
보쌈도 느끼하지 않았고요.
지난번에 왔을 때는 금액을 추가하면 마늘을 추가할 수 있었는데요

마늘이 굳이 들어가지 않아도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회기역 근처에서 맛있는 돼지고기를 찾고 있다면,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저는 2번 방문했는데도 모두 만족했고요
앞으로 보쌈 족발을 배달시켜먹을 일이 있으면 꼭 이곳에서 먹고자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