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맛집ㅣ청담] 연예인이 인정한 맛집 두루, 아침해장 가능한 국수집 추천

refreshment 2020. 7. 8. 23: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청담동에서 근무하던 날, 전날 과음을 한 동료들과 함께 해장을 하러 유명한 국수집을 찾았습니다.

연예인들이 아침에 자주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엑소 디오가 강추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48길 28

[청담동 두루]

청담동에 위치한 맛집 두루는
사실 한정식을 파는 식당입니다.

그렇지만 이상하게 유독 아침에 연예인들이
조용히 해장을 위해 그렇게들 찾는다고 하더라규요.

내부 인테리어는 엄청 깔끔합니다.
이모님들이 타지역 억양을 사용하시던데
타향의 맛인지 국수맛들이 다 별미더라구요!!

기본찬으로는 부추, 김치, 깻잎이 나옵니다.

[차돌해장국수]

저희 동료분들은 엄청난 해장이 필요했기에..
차돌해장국수 하나를 시켰습니다.

중국 별미(?)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차돌 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이 육수에
더 짙은 향을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완전 얼큰함 그 자체여서 해장하기 정말 좋네요!!
(혹자는 아침에 해장하러 왔다가 해장술을 한다는..)

군더더기 없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차돌에서도 비린 내가 안 나고 고소하고 좋아요!

[김치말이국수]

세상에 이렇게 시원한 김치말이국수는 처음이에요.
육수는 약간 냉면맛 같기도 하구요.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맛이에요.

얼음 크기도 엄청 커서 국수를 입에 넣는 순간
정말 차가우면서도 속이 풀리는
그 맛이 입 안 가득 퍼진답니다 ㅠㅠㅠㅠ

김치향도 솔솔나면서 여름에 먹기 딱 좋은 메뉴에요.


[메뉴]

 팀원 한 분은 국시를 시키셨는데요.
세 가지 메뉴 중에 저는 국시가 가장 맛있었어요.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ㅠㅠㅠㅠㅠ

다음에 가면 면류 말고, 한식을 먹어보려구요.
(사진 너무 적나라하네요 하하..^^)

청담동에 위치해서 그런지,
연예인들이 해장을 위해 자주 찾는 이유를
정말 잘 알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ㄱ
국수가 이렇게 얼큰하고 시원할 일인지..
여름에 특히 더 강추하는 곳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