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Food

[강남ㅣ도산공원 신사] 미국 바이브 가득한 신사동 맛집 클랩피자

refreshment 2020. 7. 22. 11: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나입니다.

저는 업무 차 신사동에 자주 들리곤 하는데요.

 

그 때마다 새로운 맛집을 찾는게 정말 보람차더라구요 ^3^

오늘은 공간도 힙하면서 맛까지 보장되는

신사동 최고의 피자 맛집, 클랩피자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클랩피자]

신사동 648-24

 

클랩피자 건물 외관이에요.

오렌지 색을 컨셉으로 공간을 연출해두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벽돌형 인테리어랑

글자를 돌출형으로 해서 간판을 달아둔게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실제로 저기 입구에서 쇼핑몰 모델들이 화보 촬영을 많이 하더라구요.

(LA 느낌이 물씬 나서 그런거 같아요)

 

클랩피자 오픈 시간은 매일 11:30 - 21:30 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20시 30분까지이니 참고하세요!

 

오픈 시간 최소 30분 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더라구요.

웨이팅이 많으면 앞에 적힌 보드에 이름을 써서 기다리시면 호명해줍니다!

 

웨이팅이 긴 만큼 맛집 보장합니다 :)

 

 

메뉴는 복잡하지도 않고 정말 딱 심플하더라구요.

메인 메뉴 피자를 중심으로 샐러드와 치킨 윙, 감자튀김을 판매하고 있어요.

 

피자 종류도 11개 정도로 고르기 어렵지 않게 적당한 것 같아요.

저희는 갈릭쉬림프 피자로 결정했습니다!!!!!!!

 

 

갈릭 쉬림프 피자를 주문했는데, 3명이서 먹다보니

양이 부족할 것 같아 감자튀김을 같이 주문했어요.

 

장담하는데 제가 먹어본 이 세상 피자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도톰한 피자 도우랑 느끼하지도 않고

소스 향이 풍부한 그 조화로움이 진짜 신선하더라구요.

 

마치 미국 LA에서 먹는 피자느낌이랄까요?

강남 도산공원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무조건 무조건

클랩피자로 가세요!!!!!!

 

728x90
반응형